스마일게이트, 신작 '아제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입력 2015-04-15 17:21
수정 2015-04-15 18:33
<p>㈜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azera.halgame.com)가 공개 서비스(OBT)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8일 본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된 <아제라>는 쉽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는 클래식 MMORPG로 3040세대 남성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현재 게임트릭스 기준(14일), PC방 전체 게임 순위 15위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제라>의 최고 레벨이 40레벨에서 45레벨로 전격 상향됐고, 최고 레벨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과 인스턴트 던전, 맵 등이 추가됐다.

무엇보다 3개(아토르, 베르카, 서리온) 국가 간 대규모 전쟁에 어울리는 '벨라시 파괴전'이 전격 업데이트됐다. 3개 국가에서 각각 48명씩 총 144명이 참가하는 벨라시 파괴전은 국가 간 전면전이 벌어지는 전장으로 30레벨 이상부터 鰥ʼn?가능하다. 총 20분간 진행되며, 매일 3시간 간격으로 총 8차례 전쟁이 펼쳐진다. 시간 내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국가가 승리한다. 그 외 이미르 점령전, 이미르 100킬전 등 확장된 40레벨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전장이 추가됐다.

그 외 45레벨 게이머들이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인스턴트 던전과 신규 맵인 거인의 산맥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4월 15일부터 22일까지 캐시샵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때 사용하는 블루젬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젬 상자 구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RPG게임사업부 이장현 사업부장은 "<아제라>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게이머들의 뜨거운 열정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고 레벨 상향 및 전장 확장, 맵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게이머들이 즐길 만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클래식 MMORPG의 귀환을 내걸고 있는 <아제라>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아제라' 정재목 대표 "올해 매출 100억원 달성할것"

스마일게이트 '아제라', 4월 8일 공식 서비스 시작

스마일게이? 신작 '아제라'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스마일게이트, 금일부터 '아제라' 공개 서비스 실시!

클래식 MMORPG의 귀환 '아제라', 채널링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