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선희 기자 ] 키움증권은 23일 '슈퍼달러 투자법' 설명회를 강남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외환 전문가인 김중근 마크로헤지코리아 대표와 전 삼성증권 글로벌 투자전략팀 이석진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나선다.
고강인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팀장은 "최근 미국의 금리인상 발언으로 달러 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이 달러 상품 투자법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키움증권은 내달 8일까지 'FX마진 W-come Again 이벤트'를 실시한다.
FX마진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FX마진 미거래 고객이 거래를 재개하는 경우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FX마진 거래 고객 전원에게 10계약당 현금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와 설명회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www.kiwoom.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 금융센터 (1544-9600) 또는 나이트데스크 (1544-84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채선희 기자 csun00@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