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아예'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그룹 EXID가 13일 신곡 '아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가운데, 음원 차트에도 돌풍이 불었다.
이날 공개된 '아예'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모자이크'다. EXID 멤버들 사이에 보이는 아슬아슬한 모자이크 처리는 보는 이들의 상상력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하니의 보컬과 솔지의 랩이 대조적으로 표현돼 화려한 영상미를 뽐냈다.
EXID '아예'는 '위아래'를 만든 유명 음악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EXID 멤버 LE 등과 함께 작업한 경쾌한 힙합 댄스곡이다. 가사 '아예'가 반복되며 중독성을 더욱 높였다. 곡 하이라이트 부문에서는 마이너계의 감성 멜로디로 변화를 줘 집중도도 키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XID '아예'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겁다. EXID '아예'는 13일 6시 기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에 이어 멜론 차트 3위에 올랐다. 공개 6시간 만의 쾌거였다. 엠넷, 지니, 소리바다에서는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이에 EXID가 彭?하루만에 돌풍을 일으키며 1위를 유지하던 소속사 가수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를 제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를 제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XID '아예' 공개에 누리꾼들은 "EXID 아예, 노래 좋다", "EXID 아예, 흥하길", "EXID 아예, 1위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