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종현, 공승연과 노천탕서 몸 담그더니…태도 돌변

입력 2015-04-10 16:57

이종현-공승연, ‘00’라 쓰고 “좋아요”로 읽는다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공승연이 온천을 즐기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이종현과 공승연이 노천탕에 몸을 담근 두 사람은 둘만의 온천욕이 어색한 듯 서로에게 눈을 두지 못했다.

이날 이종현은 공승연의 온천 복장을 확인하고 애꿎은 하늘만 '뚫어져라' 쳐다봤다.

'우결' 깜짝 패널로 출연한 강민혁은 씨엔블루 멤버들이 일본여행 하기 전 종현에게 "온천을 하게 되면 절대 상의탈의는 하지 말아라" 당부한 사연을 들려줘 스튜디오 MC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첫 만남에서 종현에게 붓글씨로 이름을 써주기로 한 승연! 머리를 곱게 올려 묶고 서예 준비를 하는 승연을 본 종현은 "신사임당 같다", "남자들이 바라는 현모양처의 모습이다" 말하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 때, 종현에게 "눈을 감아보라" 말하며 손등에 붓글씨를 써주는 승연! 눈을 뜨고 자신의 손등을 본 종현은 특유의 소리를 내며 입 꼬리를 내리지 못했다.

이에 종현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故岳【?"OO이라는 글자가 저한테는 '좋아요'로 보였어요!"라고 대답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오는 11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