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가 봄날 스텝들과의 나들이 인증샷을 공개해 반응이 뜨겁다.
1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송지효가 자신의 공식 웨이보(http://weibo.com/jihyosong0815)에 스텝들과 자전거 나들이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송지효의 상큼 발랄한 사진을 접한 중국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화창한 봄날 이쁜 우리스텝들과 자전거 나들이! 야호!"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9장의 사진에는 스태프들과 함께 행복한 표정으로 자전거를 타고 있는 송지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내추럴한 차림에도 햇살과 함께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화사한 봄날과의 케미로 싱그러움을 ‘UP’시키며 시선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중국 팬들은 "송지효, 행복해 보이네요! 나들이에서도 너무 예뻐요!", "송지효, 봄의 향기가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송지효 너무 팬이에요! 구여친클럽 기대하고 있어요! 파이팅!"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지효는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에서 비위 맞추기 달인에서 이제는 악만 남은 곰 같은 생계형 영화사 프로듀서 김수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