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까워진 롤 "이제 페이스북에서도 LoL 만나봐"

입력 2015-04-08 17:56
수정 2015-04-08 18:24
<p>'플레이어에 귀 기울이는 기업'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 www.leagueoflegends.co.kr)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세계적인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oL 공식 페이스북 채널은 라이엇 게임즈의 '플레이어 중심(Player-focused)' 철학에 입각해, LoL 게임과 e스포츠를 즐기는 팬들과 보다 친근하고 신속하게 소통하기 위해 개설됐다. LoL 팬들은 앞으로 페이스북이라는 보다 가깝고 편리한 창구를 통해 라이엇 게임즈와 쌍방향 소통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개설된 페이스북 채널에는 게임 업데이트 정보, 신규 챔피언 소식 등 LoL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이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팬들이 애정을 담아 제작한 LoL 팬아트, 전세계 LoL e스포츠 리그에서 나온 멋진 플레이를 담은 영상 등이 소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라이엇 게임즈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LoL 이벤트 정보를 비롯, 페이스북 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역시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 개설을 맞아 LoL '챔피언(게임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인 '스킨' 중 '라이엇걸 트리스타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LoL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한 후 '라이엇걸 트리스타나' 탭을 클릭하면 지급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스토어에서 발급받은 스킨 코드를 적용하면 해당 스킨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스킨 코드는 페이스북 계정 1개당 1회 지급되며 해당 챔피언이 없는 경우, 챔피언도 함께 지급된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LoL 공식 페이스북 채널은 LoL을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보다 쉬운 방식으로 의견을 나누고 즐겁게 교류하고자 하는 고민의 결과물이다"라며, "아직 부족한 점이 있겠지만, 라이엇 게임즈와 LoL 팬들이 함께 페이스북 페이지를 보다 풍성한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라이엇 게임즈,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대회 신설

라이엇 게임즈, 'LoL' 학부모 전용 페이지 개설

라이엇 게임즈 브랜던 벡 대표, 게임 개발의 핵심은 "사람"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초월급 스킨 'DJ 소나' 공개

'리그 오브 레전드', 만우절 맞아 'U.R.F'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