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강예원,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몸매비결
영화 '연애의 맛'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출연 배우 강예원의 몸매 유지 비결이 화제다.
강예원은 8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개최된 영화 ‘연애의 맛’ 제작보고회에서 몸매 관리 비법으로 '1일1식'이라고 답했다.
강예원은 "점심에 폭식하면 저녁에 또 배고파서 저녁 한끼를 폭식한다"며 1일1식을 하는 이유를 밝혀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서현진도 1일1식으로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
서현진은 지난 2일 '식샤를 합시다2' 제작발표회에서 먹방(먹는 방송)에 대해 언급, 다이어트 고민을 토로했다.
서현진은 '식샤를 합시다2' 먹방에 대해 "나는 맛있게 먹는데 스타일리스트가 진짜 삼켰냐고 불안해 했다"며서 "실제로 1일1식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