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EXID'가 신곡 '아 예(AH YEAH)'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EXID는 7일 정오에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아 예(AH YEAH)'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티저에서 기존 EXID 컨셉에 맞는 화려한 영상미와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또 한번 가요계를 강타할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상 속 묘한 위치에 있는 모자이크 처리는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있다. 오는 4월 13일에는 따뜻한 봄 기운을 맞으며 노래와 뮤직비디오 본 편이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EXID의 멤버 'LE'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LE의 뮤직비디오 등장 모습이 이번 '아 예' 뮤직비디오 스토리의 중요한 키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LE는 이번 앨범에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번 앨범은 EXID의 키워드였던 역주행이 아닌 정주행을 위한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EXID만의 음악 색깔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EXID 컴백 AH YEAH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EXID 컴백 AH YEAH, 모자이크 하나했을 뿐인데 굉장히 야해보인다.","EXID 컴백 AH YEAH, 정말 예쁘다. 선정적인 모습보단 덜 자극적인 모습도 사랑 받을 수 있길","EXID 컴백 AH YEAH, 한 명씩 인지도를 쌓아가는걸보니 노력하면 뭐든 됨을 증명하는 것 같아 보기 좋다. 응원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