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여신' 김성은, 테이스티로드 하차 후 '꽃꽂이' 삼매경

입력 2015-04-07 13:37

'먹방 여신' 김성은이 특별한 취미생활을 공개했다.

7일 김성은이 봄처럼 화사한 꽃꽂이 사진을 공개하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시선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앞치마를 두르고 환한 미소를 지은 채 꽃꽂이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화사한 햇살이 김성은의 빛나는 미모와 어우러져 하나의 화보를 연상케 하고 있다.

올해로 결혼 6년차에 접어든 김성은은 꽃꽂이 이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배운다고 전해 일등 신붓감다운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아기 엄마답지 않은 여전한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성은 꽃보다 아름다운 외모', '주부라고는 믿기지 않아', '성은누나 못하는 게 없어 진짜 다재다능해', '웃는 얼굴 완전 예뻐 봄의 여신인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침없는 먹방으로 소탈한 매력을 발산해 많은 여성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김성은은 현재 다양한 화보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