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도라 S9앨리스 등 신제품 할인가에 판매
- 대구 EXCO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실시
글로벌토탈육아브랜드기업 ㈜쁘레베베는 5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15년 대구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페도라, 줄즈 신제품 판매 및 전 제품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쁘레베베는 대표 브랜드 페도라(Fedora) 유모차의 S9 앨리스와 S9화이트, S7, S3+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이너시트, 풋커버, 컵홀더 등을 증정한다. 페도라 카시트는 메인 제품은 페도라 C3올라운드 카시트를 비롯해 C4아이소픽스(ISOFIX) 등 카시트 전체라인업을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Manduca)와, 네덜란드 디럭스 유모차 줄즈(Joolz)의 신제품 콰드로를 선보인다.
쁘레베베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쁘레베베샵에서 카시트 장착률을 높이기 위한 ‘거르지마 캠페인’을 진행하며 참여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페도라 신차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쁘레베베 마케팅 담당자는 “대구 지역 고객에게 쁘레 :?제품을 직접 보여드리기 위해 두 개의 전시회에 동시 참가하게 됐다”며 “전시회 참가가 어려운 분들은 쁘레베베샵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페도라 S9앨리스는 소비자시민모임 유모차 품질비교평가에서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 평가를 받은 ‘S9 유모차’의 상위 모델이다. S9앨리스는 멜란지 원단과 하이브러쉬프레임을 사용해 기능성을 높이고 장바구니 등 제품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감을 살렸다.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 역시 2014년 스마트맘 컨슈머 품질비교평가에서 헤드레스트 조절, 어깨벨트, 안전벨트 등 10개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둬 ‘종합 우수’ 평가를 받았다. 아이의 등과 엉덩이 부분이 카시트와 완전히 밀착되는 저중심설계와 4단계 리클라인 각도조절, 5단계 헤드레스트 조절, 시트 장착 시 올바른 각도를 나타내는 인디게이터 장착 등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을 지켜준다.
쁘레베베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개발로 소비자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굿디자인(Good Design) 제품으로 선정되고 한국무역협회가 수출 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수여하는 K+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세계 10개국 진출에 성공하여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한편 쁘레베베는 페도라 전속 모델로 개그맨 조윤호를 발탁하고 유모 ?및 카시트 사용법을 알리 앞장서고 있다. 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전시는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 베이비&키즈페어 소문내기 이벤트, 카카오스토리 오픈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 될 예정이며 한국경제 LIVE채널(http://live.hankyung.com,02-3277-9813)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