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 톱모델 이현이가 ‘수요미식회’에 출연한다. 다양한 예능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이현이가 이번에는 ‘수요미식회’의 피자 편에 게스트로 출연해 타고난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현이는 최근 tvN ‘수요미식회’의 게스트로 초대돼 ‘피자’를 주제로 진행되는 ‘피자의 유혹’ 편의 녹화를 마치고, 오는 8일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런 가운데 7일 그의 촬영 스케치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케치컷 속에는 ‘수요미식회’ 녹화를 앞둔 이현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현이는 무릎길이의 청색 플리츠 원피스를 입고 돋보이는 비율을 과시하는 동시에 여유가 느껴지는 시원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현이는 ‘수요미식회’의 녹화에 처음으로 참여함에도 불구하고, 김유석-황교익 등 출연진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마쳤다고 전해져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이현이는 tvN '오늘부터 출근', JTBC '속사정쌀롱' 등의 예능에 출연하며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을 유감없이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었기에, 그가 ‘수요미식회’에서는 또 어떤 매력과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http://tvcast.naver.com/v/352999) 속에서 이현이는 “입안이 풍성해 지는 느낌!”이라며 피자에 대한 느낌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남편을 위해 요리학원의 ‘조리사 자격증’반에 들어가 스파르타 식으로 요리를 배웠다고 밝힌 바 있어,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이현이가 어떤 요리지식과 표현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에스팀’ 이현이의 ‘수요미식회’ 출연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이현이 입담 대박이던데~ 이번에도 기대된다”, “이현이가 피자에 대한 표현을 어떻게 할 지 궁금해”, “난 이현이의 패션이 궁금한데ㅋ”, “이현이가 어떤 솔직한 멘트들을 날려줄지 벌써 기대돼~”, “이현이 너무 좋아~ 이번 주 수요미식회 꼭 봐야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현이는 이화여대 경제학과 출신 모델로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후 다양한 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현이가 출연하는 ‘수요미식회’ 피자 편은 오는 8일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