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교통사고' '박명수'
방송인 박명수가 교통사고를 당한 상황을 담은 사진이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게시자는 30일 오후 한 사이트 게시판에 '박명수 교통사고'라는 제목의 사진을 올리고 "실시간(상황 오후)이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박명수는 자신의 차인 레인지로버 운전석에서 내려 뒤를 확인하고 있으며, 택시로 보이는 주황색 승용차가 레인지로버 뒤에 붙어 정차해 있다.
박명수는 11시~12시까지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진행한다.
라디오를 마친 뒤 차를 몰고 나오다 가벼운 접촉사고를 당한 것으로 네티즌들은 추측하고 있다.
또 사고 현장은 '국회대로'로 보아 여의도 인근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에 대해 박명수 측 한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박명수가 직접 운전을 했다"며 "택시 운전자의 실수였고, 사람과 차량 모두 괜찮아 현장에서 웃으며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박명수 교통사고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교통사고, 큰 일 아니라 다행", "박명수 교통사고, 깜짝 놀랐네", "박명수 교통사고, 사진이 찍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