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에 첫 출연한 임지연에 대해 부족원들도 기대감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는 김병만, 류담, 이성재, 레이먼 킴, 임지연, 서인국, 장수원, 손호준이 출연해 본격적인 정글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글의 법칙’에 첫 출연한 임지연에 대한 부족원들의 의견으로 김종민은 “묘한 매력이 있다”며 ‘귀여운 중독녀’라고 평가했다.
'정글의 법칙' 이성재는 임지연에 대해 “지연이는 내숭형이다”라 말했으나 그 내숭이 그렇게 오래가는 않는다는 점을 공개하기도 했다.
손호준 역시 “잠꼬대로 박수쳤다”고 털어놓으며 임지연의 엉뚱한 매력을 공개했다.
이어 장수원은 임지연에 대해 “모든 것을 내려놓은 것 같더라”고 말해 임지연의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정글의 법칙' 방송에서 임지연은 힘든 일에도 거리낌 없이 앞장서는가 하면, 꼬챙이에 꽂힌 개구리의 뒷다리를 잡고는 “다리가 튼실하고 맛있어 보여”라고 말하며 털털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글의법칙' 임지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정글의법칙 임지연 대박" "정글의법칙 임지연 정말 의외네" "정글의법칙 임지연 쌩얼 최고인듯" "정글의법칙 임지연 털털하네요" "정글의법칙 임지연 몰랐던 모습을" "정글의법칙 임지연 매력있다" "정글의법칙 임지연 최고다" "정글의법칙 임지연 재밌던데" "정글의법칙 임지연 다음주 기대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