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동영상이 공개된 후 '우리결혼했어요' 예원의 하차 요구가 등장했다.
27일 현재 각 온라인 커뮤니티와 스마트폰 SNS에서는 예원과 이태임의 욕설 동영상이 급속도로 퍼져가고 있다.
동영상 공개 이후 비난의 화살은 이태임과 예원 양측 모두를 향하고 있다. 애초에 욕설을 했다고 밝힌 이태임이 받아야 하는 비난의 몫을 논외로 하더라도 영상 속 반말을 하는 예원 역시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게다가 예원이 출연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홈페이지에는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지속적으로 게시되고 있다.
예원의 공식 페이스북 역시 수백개의 댓글이 달렸다. 댓글의 대부분은 예원을 비난하는 글이었으며 이태임에게 사과하라는 의견도 있었다.
이와 관련 '우리 결혼했어요’ PD는 현재 연락이 닿지 않고 있는 상황이며, MBC 예능국은 이태임 예원 욕설 동영상을 유출한 범인을 색출하려고 노력 중이다.
이태임 예원 욕설 동영상 관련한 논란에 대해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안타깝네"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욕먹을만하다"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또 논란이네"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진실이 뭔가요"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언론플레이 너무했다"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왜 그랬을까"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이제 시작인데"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헨리도 짜증날듯"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PD 답답하게 만드네요"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누가 유출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