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부탁해' 조현재 딸 조혜정 "주량 소주 2병 반"

입력 2015-03-27 09:19

조재현, 딸 조혜정 주량 고백에 "뻥 치지 마"

배우 조재현이 딸 혜정의 주량에 깜짝 놀랐다.

28일 방송되는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조재현이 딸 조혜정의 주량을 알고 충격에 빠진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조재현은 딸 혜정과 함께 혜정이의 단골 치킨 집을 찾았다. 혜정은 아빠와 함께 하고 싶은 일 리스트에 '아빠와 함께 치맥하기'를 써 넣었을 정도로 조재현과 함께 치킨과 맥주를 먹고 싶어 했다.

치킨을 먹던 중 조재현이 평소 주량을 묻자 혜정은 "소주 두 병 반"이라고 답해 조재현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조재현은 "뻥 치고 있다, 아빠도 두 병 못 마신다"라고 말했고, 아빠 조재현의 당황한 모습에 혜정은 재미있다는 듯 평소의 술버릇에 대해 이야기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그동안 무언부녀의 모습을 보여줬던 조재현 부녀는 '치맥 토크'를 통해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50대 중년 아빠와 20대 딸이 가까워지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아빠를 부탁해'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아빠?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고백에 네티즌들은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솔직하네",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귀여운 듯",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앞으로 두 부녀 활약 기대된다",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주량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조재현 딸 조혜정 '아빠를 부탁해'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