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치타, MC몽-에일리와 손잡고 '레전드급 방송'

입력 2015-03-26 23:00
수정 2015-03-27 09:59
연우진은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에서 사무장에서 이혼변호사로 신분 급상승, 인생역전을 이룬 소정우로 분한다.

정우는 법대 최고의 수재다. 그러나 사법고시 2차 시험을 보러 가던 날, 뜻밖의 사고를 당해 사무장으로 주저앉고 말았다. 그는 성격도 좋아 까다로운 상사 고척희(조여정 분)의 비위도 잘 맞추고, 불평 많은 부하 직원도 잘 달래는 ‘살아있는 보살’이지만 불합리, 부정만큼은 결코 용납하지 못한다.

처키 밑에서 수없는 모욕을 당하고, 정우는 복수를 하고자 로스쿨로 갔다, 그리고 이혼 변호사가 됐다. 그런데 첫 출근 날, 사무실에서 사무장으로 전락한 처키 조여정을 만났다. 그야말로 인생역전, 전세역전이다.

신분 상승과 함께 지질한 면을 완전히 버리고, 명석한 두뇌와 원칙을 가진 절대 순수남으로 환골탈태한 소정우.

그런데 어이없는 일이 벌어졌다. 상위 1%인 그가 사무장으로 전락한 악녀 처키, 게다가 세 살이나 연상인 고척희를 사랑하게 된 것이다.

연우진은 “검은색 정장에 짙은 회색 스웨터를 덧입는 식으로 젊은 사무장의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다.”면서 “로맨틱 코미디의 매력을 이미 경험한 바 있고, 촬영장을 에너지로 가득 차게 만드는 조여정 선배의 생기발랄함을 보고 이 드라마의 성공을 확신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남녀 전세역전 로맨스 코미디SBS 특별기획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은 오는 4월 18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