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이번엔 쇼호스트로 새로운 도전

입력 2015-03-26 14:19
김지영이 홈쇼핑 채널 롯데홈쇼핑의 ‘김치나인’ 론칭 생방송에 출연해 쇼호스트로 직접 나선다.

27일 오후 4시 40분부터 방영되는 이날 방송에서 김지영은 김치나인의 재료 소개에서부터 생산 방법에 이르기까지 김치의 모든 것을 설명하며 김치 판촉을 할 예정이다.

김지영이 선보이는 김치는 기존 김치 상품들과 차별화된 캔에 담은 김치로 이색적인 포장방법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김지영은 드라마와 영화 등의 연기활동을 넘어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디오스타, KBS 해피투게더3 등 예능으로까지 활동영역을 넓히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홈쇼핑 출연 또한 김지영에게는 새로운 경험이자 도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치나인은 설탕 대신 매실엑기스와 배를 갈아 넣어 시원하고 상쾌하고, 새우젓과 멸치액젓만을 사용해 깔끔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에는 캔 뚜껑을 따서 먹고 동봉된 뚜껑만 덮으면 보관까지 완료되는 간편한 김치 상품인 캔김치를 선보인바 있으며, 3월에는 랭키닷컴의 트래픽 분석 결과 김치쇼핑몰 1위를 기록했다.

김지영은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서는 홈쇼핑 무대이지만 낯선 경험이기에 설레면서도 긴장된다”라며 “정직하고 깨끗하게 만든 김치라는 것을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설명해 홈쇼핑의 꽃이라 불리는 완판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