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마라톤화 로드런 출시

입력 2015-03-24 11:53
“가볍고 편안하게! 거침없이 달린다!”
경량성과 통기성은 물론, 3M 재귀반사 소재로 밤에도 안전하게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www.lecaf.co.kr)가 본격적인 마라톤 시즌을 앞두고 경량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한 마라톤화 ‘로드런(Road-Run)’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드런은 가벼운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해 270mm 기준 187g으로 매우 가볍다. 또한 시원한 메쉬 소재를 적용해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발을 부드럽게 감싸는 네스트핏(NEST-FIT) 기술을 적용해 러닝 시 최적의 착화감으로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여기에 3M 재귀반사 소재로 안전성을 더해 야간 러닝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로드런은 3D PUFF 발포나염 공법을 통해 신발과 발의 밀착력을 높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레드, 그레이그린, 네이비실버블루 3가지이며 가격은 12만 9천원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마라톤은 장시간 달려야 하는 운동인 만큼 마라톤화 구입 시 경량성, 착화감, 통기성 등을 모두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며 “봄을 맞아 다양한 마라톤 대회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이번 로드런은 마라토너를 위한 최고의 마라톤화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