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스마트 기반 'KB스타뱅킹' 900만명 돌파

입력 2015-03-24 07:03

KB국민은행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은행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말 기준 총자산 303조원, 거래고객 2919만명을 보유한 최대 은행이다. 점포는 1161개를 운영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소매금융 시장에서의 선두를 견고히 하는 한편 미래성장 동력인 스마트금융에도 적극 투자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KB국민은행은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시작한 데 이어 스마트폰뱅킹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KB국민은행이 출시한 스마트폰 기반의 KB스타뱅킹은 이용고객 900만명을 돌파했다.

KB국민은행은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KB Smart★폰 적금·예금’은 금융상품 최초로 계좌 현황을 농장으로 형상화해 게임처럼 즐길 수 있게 한 상품이다. 퇴직연금 시장에서는 상품 선정 및 고객 포트폴리오 전략을 전문화하고 있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