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다음 달 경기 의정부 민락2지구에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을 앞두고 일반인 홍보모델 선정을 선정,지역 마케팅에 나선다.
반도건설은 22일 의정부 지역 주민인 민락동 이기환씨, 신곡동 김정은씨, 호원동 강임희씨와 서울 도봉구 창동 김보람씨 등 4명을 홍보모델로 정했다.
이들은 앞으로 의정부 민락2지구에서 분양 성공을 위해 지역 주민들과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 및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 등을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인쇄홍보물과 옥외매체, 온라인홍보(PR) 등에 모델로 활용된다. 김정호 홍보팀장은 “지금껏 수도권과 지방의 다양한 택지지구에서 많은 아파트 공급을 해왔지만 의정부에서는 아파트 공급이 처음”이라며 “반도건설에 대해 아직 잘 모르는 의정부 수요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지역 주민들로 홍보모델을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존 분양광고 방식인 컴퓨터그래픽(CG)이나 빅모델을 활용한 것이 아닌 지역 수요자를 모델로 선정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이뤄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민락2지구 B10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지상 30층짜리 10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939가구 모두 전용 78~84㎡의 중소형으로 이뤄진다. 단지 앞에 BRT정류장(도봉산역~민락2지구)이 있어 의정부 내는 물론 서울 노원구를 15분대 ?이동할 수 있다.민락2지구를 지나는 국도 3호선 우회도로가 작년말 개통됐고 또한 구리~포천고속도로(신북IC~민락IC~남구리IC 2017년 개통예정)까지 이어지는 진입로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1800-1991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