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필터, '나는가수다3' 합류한다…'기대감 증폭'

입력 2015-03-20 22:24

'체리필터' '나는 가수다3'

'나는 가수다3'에 체리필터가 합류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나는 가수다 시즌3'에서는 새로운 가수로 합류한 체리필터의 첫 무대와 함께 틀을 깬 시도들과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됐다.

이날 '나는 가수다 시즌3'에서는 4라운드 1차경연이 펼쳐진다. 특히 4라운드 1차경연이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라는 미션으로 진행돼 가수들이 자신의 곡을 어떻게 재해석할지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새로운 가수로 합류한 밴드 체리필터다. 체리필터는 독특한 가사와 시원스런 보컬, 환상의 연주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록밴드로, 이들이 '나가수3'에서 어떤 무대를 처음 보여줄지, 어떤 지형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나가수3' 합류에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은 "정말 기뻤다. 나는가수다3는 무대에 서는 모든 사람의 꿈"이라는 벅찬 소감을 밝혔다. 드러머 손스타 역시 "멤버들이 만장일치로 결정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는 가수다3'의 4라운드 1차 경연은 오늘(20일) 10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