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달환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19일 소속사 채움 엔터테인먼트는 조달환과 예비 신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단정한 턱시도를 차려 입은 조달환은 예비신부와 함께 클래식한 웨딩화보를 연출했다.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화보를 완성했다. 1살 연하로 알려진 일반인 예비신부는 청순한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조달환은 오는 3월 21일 서울 서초구 FIC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 일반인 예비신부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배우 오정세가 맡는다.
소속사 관계자 측에 의하면 조달환은 결혼식을 마치고 네팔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명연기를 펼치고 있는 조달환은 영화 ‘조선 마술사’의 촬영에 혼신을 다하고 있으며, ‘뷰티 인사이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조달환의 결혼식은 일반인인 신부와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