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웹 MMORPG '만세' 채널링 서비스

입력 2015-03-19 10:58
수정 2015-03-19 12:06
<p>㈜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서비스하는 웹 MMORPG '만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만세'는 유명 무협 소설작가 '김용'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무협 MMORPG로 '환생' '분신' '사제' 등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시스템이 장점이다. 여기에 작가 '김용'의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소오강호' 등 유명소설을 배경 스토리로 삼은 몰입도 높은 퀘스트(미션)와 화려한 무공 효과, 박진감 넘치는 PK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만세'의 공개서비스(OBT)와 함께 채널링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이엔피게임즈와 총 7종의 게임을 함께 서비스한 네오위즈게임즈는 앞으로 더욱 공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게임의 성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방침이다.

웹 MMORPG '만세'에 대한 보?자세한 사항은 피망 공식 채널링 페이지(http://m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