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국내 78족 한정판 ‘SI-18 인터내셔널 OG’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케이스위스 ‘SI-18 인터내셔널 OG’는 1989년 최초 출시 됐던 SI-18 PREMIER의 새로운 버전으로 최근 RETRO 열풍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 신발 힐부분의 4개 국기는 테니스의 그랜드 슬램을 나타냄과 동시에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있다. 갑피를 천연 소가죽으로 처리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경량성이 뛰어난 PU(폴리우레탄) 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슈즈 편집샵 폴더 명동 2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는 단 78족이 출시 되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이즈는 남성용인 250~290mm로만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4만9000원.
국내 78족 한정판 ‘SI-18 인터내셔널 O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케이스위스 뉴-로고 티셔츠가 증정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