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전혜진 차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는 성능 좋은 차"
배우 이천희가 '전혜진 차'를 언급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이천희 편으로 꾸며져 아내 전혜진과의 러브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다.
이날 이천희는 "아내의 차를 보고 설레었다"고 말해 전혜진 차가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혜진 차는 폭스바겐 골프 GTI다.
이천희는 "많은 분들이 드라마에서 눈이 맞은 걸로 아는데, 그땐 서로 관심도 없었다"며 "좋은 상대역을 만났다고만 생각했지 여자로 보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왜냐면 극중, 사적에서 날 아저씨라고 불렀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이천희는 "드라마 끝나고 강석우 선배님이 자리를 만들어주는데, 술을 마실 것 같아서 전혜진에게 차를 태워달라고 했다"며 "그래서 전혜진이 왔는데 내가 평상시에 좋아하는 차(폭스바겐 골프 GTI)를 몰고 왔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그 차가 진짜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는 성능 좋은 차"라며 "전혜진이 다르게 보이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설레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3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천희 전혜진 차 언급에 네티즌들은 "전혜진 차, 골프 귀엽지", "전혜진 차, 엄청 좋은건지 알았네", "이천희, 전혜진 차에 반하다니 신기하네", "전혜진 차, 이천희와 러브스토리 독특", "이천희 전혜진 잘어울린다", "전혜진 차, 폭스바겐 골프 GTI 였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이천희 전혜진 차 언급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 脩映만?/a>]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