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이영돈 PD가 간다'에서는 2008년 미국 건강 전문지 '헬스'에서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인 그릭 요거트를 통한 인체 실험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돈PD는 국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8개 제조사의 요거트를 그리스 요고르 쉐프, 불가리아 미카엘 쉐프, 고려대 교수까지 4명이서 그릭요거트가 맞는지 검증에 나섰다.
그리스 쉐프는 8개의 요거트 냄새를 맡고는 바로 인상을 썼고, 용기에서 쉽게 떨어지는 것을 보고는 "이건 요거트가 아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미카엘 쉐프는 "8개 중에 그릭요거트는 단 한 개도 없다. 무슨 가루 같은 것도 들어가 있고, 진짜 요거트는 한 개도 없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우리나라엔 없나?"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사먹으려고 했더니"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진짜 요거트를 찾아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