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웃음 핵폭탄 배우 이규한이 생활관의 꾀돌이 아들로 등극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이규한의 파란만장 훈련소 적응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규한은 사이즈가 맞지 않는 생활복을 분대장 몰래 바꿔치기하는 순간적인 센스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선임 임원희를 피해 자신의 머리사이즈를 직접 적어 기재하는 등 놀라운 꾀돌이 기질을 발휘해 앞으로의 군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생활관 동기들에게 뜬금없이 "방귀는 언제 틀거냐"라며 묻더니 아무렇지 않다는 듯 선방귀를 뀌는 호방한 방귀대장의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 앞으로 군생활 걱정된다", "뿡뿡이 못지 않은 방구대장의 탄생인가", "규한이형 JQ 200 넘을 듯", "이규한 분대장의 눈도 피해가다니 완전 꾀쟁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맹활약중인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 MBC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