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샘킴, 아들 다니엘 공개 '귀여워'

입력 2015-03-15 19:41

'진짜사나이' '샘킴'

'진짜사나이'에서 샘킴의 아들 다니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 사나이2')에서는 102보충대대 입소와 함께 본격적인 군 생활에 돌입한 병사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첫 점호 전, 신병들은 사회에서 보내준 편지를 읽고 짐과 함께 가족에게 보낼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졌다. 샘킴은 집에 있는 아들에게 편지를 썼다.

샘킴은 "다니엘은 아빠를 정말 좋아한다. 아빠 껌딱지"라며 사이좋은 부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다니엘은 장난꾸러기같은 모습으로 샘킴을 향해 웃고 있었다.

샘킴은 "아들이 올 때 로봇 장난감을 사오라고 했는데, 약속을 꼭 지키겠다"고 이야기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진짜 사나이2'에는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배우 이규한. 정겨운,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 언터쳐블 멤버 슬리피, 방송인 샘 오취리, 그리고 보이프렌드 멤버 영민, 광민까지 총 11명이 함께 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