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ACT 11 외전. 안톤, 반격의 시작' UP!

입력 2015-03-12 13:44
수정 2015-03-12 14:10
<p>㈜넥슨(대표 박지원)은 12일 ㈜네오플(대표 이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ACT 11 외전. 안톤, 반격의 시작'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해 6월 선보인 던전앤파이터 최초의 레이드 던전 '안톤레이드' 콘텐츠 개편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지난 2월 약 3주간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바 있으며, 이를 적극 반영했다.

먼저, 모든 유저가 전투에 기여해야만 던전을 완료 할 수 있도록 던전 클리어 제한 시간 및 리스폰 시간을 변경, 난이도를 높였다. 또, 몬스터 공격 난이도 및 패턴을 조정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무한 무력화 방지 시스템'을 도입, 몬스터가 일정 시간 이상 무력화 상태가 되었을 때, 특정한 패턴이 발동하여 이전에 비해 다양한 방식의 공략을 해야만 던전을 완료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9일까지 안톤 일반 던전 입장 시 주어지는 파티 부활 코인 한도를 최대 48개까지 상향하고, 물리/마법 방어력 등 다양한 능력강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매일 적정레벨 던전을 1회 완료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2만 세라(게임머니)', '증폭보호권', '순수한 황금 증폭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ACT 11 외전. 안톤, 반격의 시작'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액션토너먼트 던파&사이퍼즈 2015 윈터' 개막!

던파, 'ACT 9 외전더 플레인: 미러아라드' 업데이트

'던파&사이퍼즈' 유저, 아프리카에 희망 전한다

'던전앤파이터', 'ACT 10. 마계로 가는 길' 공개!

'던전앤파이터', '도적' 신규 캐릭터 '섀도우 댄서'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