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커머스 AVALON 문서세단기 3종 출시, 저소음·강력세단 강점

입력 2015-03-12 11:19
신도커머스 공식 쇼핑몰 오피스바이서 판매, 1시간의 연속 세단시간 특징




사무기기 전문 기업 신도커머스(대표 노호섭)이 문서세단기 AVALON(아발론)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AVALON 시리즈는 AS-2012CD, AS-2014CD, AS-2018CD이며, 소비자의 이용 행태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AS-2012CD는 한 번에 12매 세단을 할 수 있고, 파지함의 크기는 16L이다. AS-2014CD은 14매 세단, 23L의 크기이며, 30L대용량 크기를 자랑하는 AS-2018CD 모델은 세단 매수가 18매이다.

기존의 조립식 칼날이 아닌 일체형 칼날을 사용한 AVALON 문서세단기는 단시간 내에 빠르게 세단을 할 수 있다. 종이 걸림이나 칼날 파손 등의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연속 세단 시간이 5~10분 정도인 기존 문서세단기와는 달리 AVALON 시리즈는 연속 1시간 동안 세단할 수 있다. 세단기 내부에 기계 과열을 막아주는 냉각 시스템(Cooling System)을 설치한 덕분이다.

기존 문서세단기의 경우 소음으로 인해 업무 등을 할 때 집중력이 분산되는 경우가 있었다. 하지만 AVALON 시리즈는 기계 내부에 하우징 커버가 있어 세단 시 소음을 차단한다. 사람과 대화를 하는 경우 60dB, 전화벨 소리가 70dB인 것을 감안하면 세단기의 소음이 58dB로 생활 소음보다 낮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터치식 패널로 보다 편리하게 세단기를 조작할 수 있으며, 세단칩의 사이즈가 매우 작고 마치 꽃가루 형태이기 때문에 1등급 보안을 자랑한다. 종이 문서는 물론 CD파쇄도 할 수 있는 강력한 세단 능력이 특징이다.

현재 신도커머스에서는 AVALON 시리즈 문서 세단기 3종세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AVALON 시리즈 세단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의 혜택과 함께 정전기를 방지하는 고급 스프레이 푸라가드를 증정한다.

문서세단기 추천제품과 함께 각종 사무기기인 코팅기, 제본기, 지폐계수기 등의 상품 확인은 신도커머스 공식 쇼핑몰 오피스바이에서 구매 가능하다.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