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준 김민주 이혼 "사랑했지만…"…아름다운 결별 선택

입력 2015-03-12 08:36

송병준 김민주 이혼

드라마 제작사 그룹 에이트 대표 송병준과 배우 김민주가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병준 대표와 김민주는 약 3개월 전인 지난해 연말 서로 합의하에 이혼했다.

CTL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드라마 제작사 그룹 에이트의 송병준 대표와 배우 김민주가 결혼 5년 만에 아름다운 결별을 선택했다. 두 사람은 사랑했지만, 성격 차이로 결별을 결심했다"면서 "두 사람은 작품들에 대해 서로 상의할 정도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주위에서는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두 사람이 이별을 결정한 것에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010년 19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두 사람은 지난해에도 공식석상에 함께 등장해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였기에 이번 이혼 소식은 충격으로 전해졌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병준 김민주 이혼, 안타깝네요" "송병준 김민주 이혼, 다정한 커플처럼 보였는데…" "송병준 김민주 이혼, 그동안 힘들었겠다" "송병준 김민주 이혼, 다음에는 좋은 소식 들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