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 더블역세권에 개발호재까지…투자수익률 10%대 오피스텔 화제

입력 2015-03-11 12:40

▶ 신안산선(2019년) 개통 예정, 호텔‘신라스테이’와 결합…풍부한 수요확보

최근 부동산 오피스텔 시장에서는 동일 필지 내 한 개 동은 호텔이, 나머지 한 개 동은 오피스텔로 들어서는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가 화제다.

특급호텔과 결합된 오피스텔이 뛰어난 입지까지 겸했다면 투자자들 입장에서 관심을 갖는 건 당연한 일이다.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은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시흥대로 596에 들어서 서울디지털산업단지(1~3단지)의 핵심적 관문에 위치한다. 2호선 구로디지털역에 신안산선 개통도 앞두고 있어 2호선 더블역세권이라는 장점도 갖췄다.

오는 2019년 신안산선이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의 핵심노선인 2호선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갖추게 된다. 도로교통여건도 좋다. 시흥대로와 시흥IC, 남부순환도로가 인접해 수도권 전 지역이동이 수월하다.

때문에 현지 부동산중계인들은 구로 효성해링턴 오피스텔의 수익률을 10%까지 예상하고 있다. 입지적으로 G밸리의 기업수요와 매년 유입인구가 증가하는 서울디지털단지의 24만여명에 이르는 배후수요를 품을 수 있어 직주근접 오피스텔로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는 것.

주거환경과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지역에는 보라매공원이 있어 다양한 체육시설 및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거리공원 및 부지 내 소공원, 도림천 산책로 등 쾌적한 녹지공간을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마트와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5분 거리에 있으며, 대림성모병원, 고대구로병원,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등 종합병원도 가깝기 때문에 생활편의시설이 편리하게 구축돼 있다.

단지 규모는 지하 4층~지상 9층, 전용 20.34㎡의 단일면적으로 총 160실이다. 신라호텔 313실과 오피스텔 160실을 합치면 총 473실 구성이다. 신라스테이는 장기임차계약을 마친 상태다.

호텔신라스테이의 F&B, 미팅룸 등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오피스텔 수분양자에게는 특별할인이용 혜택(신라스테이와 업무협약 체결)이 제공될 예정이다. 입주자의 수준을 고려한 세련되고 절제된 라인과 톤앤톤 배색의 고급스러운 로비, 엘리베이터 연출까지 모던함이 강조되어 삶의 품격을 높였다.

효성이 책임시공을, ㈜퍼스티지개발리츠가 시행을,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으며 분양전문대행사는 대승디앤씨로 신뢰를 더했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 내 구로동 187-10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 405호에 마련돼 있다. 준공 예정일은 2015년 11월이다. 현장 방문객에는 황사마스크 및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문의: 02-2025-0890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뵉?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