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 중심상업지 초역세권에 입지한 소형오피스텔 '어디'

입력 2015-03-10 12:50

▶ 롯데몰은평, 가톨릭병원, 소방행정타운 등 대규모 개발호재 ‘多’

최근 은평뉴타운에 분양중인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이 화제다.

초저금리 기조가 지속됨에 따라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초역세권에 입지한 오피스텔로 수요가 몰리면서 은평중심상업지인 구파발역 초역세권에 최초의 소형오피스텔이 분양중이다.

은평뉴타운은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베드타운으로 전락될 뻔했지만 지난해 가톨릭병원의 착공을 시작으로 올해 1월22일 롯데몰은평이 착공되면서 은평뉴타운 상업지역이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현재 은평뉴타운은 중심상업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으로 개발예정인 가톨릭성모병원, 소방행정타운과 인근에 삼송, 신세계복합쇼핑몰 등 약2만 4천명의 풍부하고 탄탄한 임대수요도 대기하고 있다.

그러나 은평뉴타운은 입주수요에 비해 아파트, 오피스텔 등 신규로 분양하는 주택공급량이 턱없이 부족한 상태다. 이에 발 빠른 투자자들은 분양중인 은평 미켈란오피스텔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은 3호선 구파발역 바로 앞 30초 거리의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은평뉴타운 중심상업지에서는 최초로 분양되는 소형 오피스텔이다. 3호선 구파傷?초역세권에 개발호재 중심에 위치해 인근 수요가 쉽게 유입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4층~지상 18층 총 512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 19.06㎡ A, B 2가지 타입이다. 공급물량의 50%이상은 남향배치로 일조량이 풍부하며, 풀옵션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은평미켈란은 소형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대형 와이드 붙박이장과 공간활용과 효율성을 높인 책상과 수납장 모두 기본옵션으로 되었다. 일반오피스텔 천정고보다 10㎝더 높은 2.4m의 천정고로 개방감도 장점이다.

현지 부동산 관계자는 “은평뉴타운 중심상업지 개발호재로 최근 이 지역 오피스텔을 찾는 투자자 문의가 늘었다”며 “은평일대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에는 은평오피스텔 수요는 물론 임대수익이 상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은평뉴타운 개발호재 수혜지역 중심에 서있는 은평미켈란은 초저금리시대의 대안이 될 수 있는 투자처가 될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진관동 87번지, 드림스퀘어 2층(구파발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1588 - 835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