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게임 속에서도 복고 열풍은 계속된다!

입력 2015-03-06 12:45
수정 2015-03-11 16:35
<p>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복고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가장 먼저 오는 12일(목)까지 PC방 버닝 타임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 3시간, 주말 12시간 동안 한정적으로 적용되던 기존 혜택이 일주일 간 매일 24시간으로 확대되어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맛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추억의 복고 의상을 선보여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샵을 통해 모든 레벨의 유저에게 '복고형 교복 코스튬 상자'와 '현대형 교복 코스튬 상자'를 한정 판매하며, 해당 코스튬 착용 시 생명력, 방어력 및 흡수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복고 열풍에 힘입어 장수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에서도 이용자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복고 코스튬과 함께 PC방 버닝 타임 24시간 운영 이벤트로 더욱 풍성해진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탄생 12주년 '프리스톤테일', 경품 이벤트 대박 터진다!

'프리스톤테일', 올해 마지막 기회 '러시앤찬스' 이벤트다!

'프리스톤테일', '숨겨둔 산타클로스의 선물' 이벤트한다!

'프리스톤테일', '양머리 헤어포션' 한정 판매!

'프리스톤테일', '쉬지 말고 뛰어라! Run Run Run'!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