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버, 기능성 의류 에너린(ENERIN) 출시행사 개최

입력 2015-03-04 13:29

대구에 본사를 둔 직접판매기업 ㈜투에버에서 기능성 의류 에너린(ENERIN) 출시를 기념하여 2월 26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출시기념 리셉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새롭게 발표된 에너린(ENERIN)은 세계적인 화학전문기업인 벨기에 솔베이(SOLVAY)社가 개발한 이마나(EMANA) 원사를 주재료로 하여 개발된 기능성 의류다.

이마나(EMANA) 원사는 기본적으로 인체에서 발산되는 체온을 흡수하여 신체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원사와 광물이 조합해 유익한 원적외선을 인체의 피부에 재발산 시켜주는 원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해외에서도 이마나(EMANA)원사를 소재로 한 의류의 사용자층이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유명 아웃도어업체를 비롯하여 생산영역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번에 ㈜투에버에서 약 수 개월 간의 자체 착용테스트를 거쳐 출시한 '에너린(ENERIN)'은 이마나 원사를 92%까지 함유하여 반팔티셔츠, 런닝, 레깅스, 스타킹 등 의 형태로 출시했으며, 향후 다양한 소품의 형태로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투에버의 상위회원들과 한국솔베이의 평석구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김재환 상무 및 솔베이(SOLVAY)본사 ELIZABETH HAIDA 글로벌마케팅 이사가 참석했다.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