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사랑 범벅'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 올킬…이번에도 방송활동은 안해

입력 2015-03-02 19:50

MC몽 '사랑 범벅'

가수 MC몽이 컴백하자마자 새 앨범으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2일 자정 MC몽의 새 미니앨범 '송 포 유(Song For You)'의 타이틀 곡 '사랑범벅(Feat. 챈슬러 of The Channels)'이 공개됐고, 이날 멜론, 엠넷, 지니 등 6개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차트 1위를 휩쓸었다.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들 역시 상위권에 진입해 인기를 얻고 있다.

MC몽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정규 6집 'MISS ME OR DISS ME(그리움 또는 미움)'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한 앨범이다.

새 엘범 '송 포 유'에는 타이틀 곡 '사랑범벅' '권태중독' 두 곡과 수록곡 '하얗게' '둠 둠'(Doom Doom) 두 곡으로, 총 4곡의 신곡이 담겼다. 신곡 '사랑 범벅'은 이전 MC몽의 히트곡인 '아이스크림'을 잇는 밝은 분위기의 곡으로, 경쾌한 록사운드에 랩을 더했다. 반대로, 더블타이틀곡인 '권태중독'은 슬픈 피아노 라인과 아련한 첼로 솔로의 연주와 함께 시작하는 곡으로 여성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애절한 보컬과 MC몽의 파워풀 하면서도 슬픈 랩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발라드다.

MC몽은 병역 기피 논란막?여전히 대중들의 질타를 받고 있지만 음원만은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MC몽은 이번 '송 포 유' 역시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