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맹장전',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 첫 공개!

입력 2015-03-02 14:23
수정 2015-03-11 16:23
<p>㈜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서비스 예정인 열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삼국지맹장전'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최초 공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는 서기 184년, 후한의 황실 권위가 주저앉으며 천하에 혼란이 도래하고, 이를 틈타 '태평도'라는 집단에 의해 황건적의 난이 일어나게 되는 사건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전략게임이다.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시뮬레이션게임 장르에 천하 통일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전략 SNG 장르를 더하여, 그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 했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만큼 '조조', '손권', '유비', '관우' 등 삼국지연의 140여 명 장수가 대거 등장하며,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 연기로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재현해냈다. 여기에 다양한 PvP 콘텐츠까지 마련되어 있어, 진정한 천하제패 재미를 립G?수 있다.

한편, '삼국지맹장전'은 3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이며, 금주 내 티징페이지를 오픈하여 사전알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삼국지맹장전은 전 세계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국가 전략전을 통해 진정한 패권 쟁취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전략게임이다'며, '삼국지맹장전에서 천하통일의 꿈을 실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삼국지PK', '난세의 영웅 여포의 등장' 업데이트 실시

'삼국지PK', 티스토어 인기게임 1위 등극! 건재하다!

'전선을 간다', 아찔한 홍보모델 '이은혜' 화보 속으로!

'전선을 간다', 전선으로 돌격 준비 완료, 런칭 일정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