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유승옥, 입은거야? 벗은거야? 19禁 퍼포먼스 '아찔'

입력 2015-03-02 11:22

인기가요 유승옥

틴탑의 니엘이 '인기가요'를 통해 유승옥과 한층 더 섹시한 무대를 펼쳤다.

니엘은 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못된 여자’ 무대에서는 특별한 게스트가 함께 나와 무대를 한층 더 빛냈다.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해 니엘과 환상의 호흡을 맞춘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무대 위에 등장한 것.

니엘이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면 무대에 함께 출연하기로 한 유승옥은 지난 2월 27일과 28일 연일 ‘뮤직뱅크’와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니엘을 위해 약속을 지키며 감각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몸매가 확연히 드러나는 누드톤의 원피스를 입고 나온 유승옥과 커플 의상으로 보이는 연핑크색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선 니엘은 ‘못된 여자’ 유승옥을 유혹하는 듯한 퍼포먼스로 섹시함을 감출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못된 여자’ 답게 니엘의 유혹을 뿌리치는 유승옥의 제스처 또한 눈길을 끌며 무대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보여줬다.

니엘과 함께 무대에 오른 유승옥은 황금 비율 몸매의 소유자로, 최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2015 스타킹 특별기획 유승옥 프로젝트 10주간의 기적’이라는 혹독한 다이어트 도전기 프로젝트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유승옥 나와서 깜짝 놀랐다" "'인기가요' 유승옥, 진짜 섹시하네" "'인기가요' 유승옥, 시선강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별坪?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