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테이션, 신세계 본점에 단독 공개

입력 2015-03-02 11:00
신세계 본점 단독 오픈, 인산인해 이뤄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특별한 공간을 한정 기간 오픈 한다.

텍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2월 27일부터 4월 12일까지 신세계 본점 1층에 독점적 혜택과 함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테이션'을 선보인다.

뷰티 스테이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전문적이고 특별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스페셜한 테일러 메이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8일에는 각종 메이크업 쇼 무대에 오르며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을 등극한 탑 모델 강소영이 참석한 가운데 럭키드로우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 기간 동안, 조르지오 아르마니 네셔널 페이스 디자이너가 진행하는 특별한 메이크업 쇼와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매혹적인 인디아 핑크 컬러로 구성된 ‘푸치아 마하라자 컬렉션’, No.1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불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르마니 글로우’, 상반기 잇 아이템으로 떠올라 품절 사태를 일으킨 신개념 틴트 섀도 ‘아이 틴트’ 등으로 구성된 뷰티 스테이션 오픈 특별 단독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