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신규 전장 '대혼전'을 포함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겨울 업데이트 '열 번째 날개'의 마지막 버전으로, 신규 전장과 상급 던전 추가가 핵심이다.
신규 전장 '대혼전'은 특별한 전략이나 전술 없이도 즐길 수 있는 팀데스매치 형식이 특징이다. 개인의 컨트롤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를 연출할 수 있으며, 팀보다 개인의 순위가 더 높은 가치를 지닌다.
'일그러진 발로나의 시공간'은 지난 2월 4일 공개된 '발로나의 시공간'에 이어 등장한, 금번 겨울 업데이트의 최상급 난이도를 지닌 던전이다. 두 보스와 싸우거나 지형지물 및 주변 오브젝트를 이용하는 전투 패턴이 적용되어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스타일샵' 시스템으로 스타일 아이템 미리 보기가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마법사·비검사의 스킬 밸런스와 강화 시 적용되는 시스템 화면을 개편해 유저들의 플 뮌?편의성을 개선하였다.
블루홀스튜디오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금번 겨울 업데이트는 신규 클래스 '마공사' 공개로 반응이 좋았다. '대혼전'과 '일그러진 발로나의 시공간'으로 유저 분들의 꾸준한 플레이가 이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겨울 업데이트 '열 번째 날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테라, 겨울 업데이트의 시작은 '환영의 탑' 던전!
테라, 신규 클래스 '마검사' 예고와 함께 영상 공개!
테라, '아케론의 염옥' 등 신규 던전 3종으로 변신!
에픽게임스, 리니지-아이온-테라 개발진과 게임개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