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성남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24일 연금저축계좌와 퇴직연금(DC, IRP)에 계약이전을 포함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연금동맹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과 기존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DC, IRP) 가입 고객이 연금저축계좌를 추가로 가입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다만 한번에 300만원 이상을 매수하거나 3년이상 약정을 하고 월 20만원 이상 매수 신청을 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가입으로 두 상품 모두 보유한 고객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0만원(3명), 피자교환권 5만원(100명), 커피교환권 2만원(100명), 도넛교환권 1만원(200명) 등을 제공한다.
조윤수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연금계좌는 연말정산을 위한 세액공제 혜택 뿐만 아니라 노후를 위한 다양한 준비가 가능하다”며 “개인연금과 퇴직연금을 통합 관리하면 목적에 맞게 활용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을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