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왕자, 엠마왓슨에게 어필하기 위한 노력 공개…"진지한 만남 원해"

입력 2015-02-21 19:17


해리왕자와 배우 엠마왓슨의 데이트 소식이 화제다.

20일 미국의 한 언론보도에 따르면 엠마 왓슨이 남자친구와 결별한 이후 해리왕자와 데이트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해리 왕자는 엠마 왓슨이 럭비선수 매튜 제니와 결별했다는 소식을 접한 후, 친구들에게 엠마 왓슨을 소개해달라고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해리왕자는 엠마 왓슨에게 ‘당신을 좀 더 알고 싶어요’라는 내용의 이메일을 보냈다고 한다.

이메일을 보낸 이후 해리왕자와 엠마왓슨은 다른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해리왕자의 측근은 “해리 왕자가 엠마 왓슨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친구들을 함께 불러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해리 왕자는 엠마 왓슨을 곤란하게 만들고 싶지 않아 한다”고 해리왕자와 엠마 왓슨과의 소식을 전했다.

또 “데이트에서 해리 왕자는 자신이 얼마나 재밌는 사람인지 어필하고 있다”며 “해리왕자가 엠마왓슨에게 완전히 반했다”고 해리 왕자와 엠마왓슨의 데이트 소식을 공개했다.

해리왕자와 엠마왓슨의 데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리왕자 엠마왓슨 대박" "해리왕자 엠마왓슨 대단하네요" "해리왕자 엠마왓슨 왕자라니" "해리왕자 엠마왓슨 연기할수있을까" "해리왕자 엠마왓슨 흥미진진하네" "해리왕자 엠마왓슨 어디서 데이트할까" "해리왕자 엠마왓슨 사람들 시선을 피할수있을지" "해리왕자 엠마왓슨 결혼까지 할수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