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식당으로 알려진 손큰원조할매순대국이 ‘큰맘할매순대국’으로 상호를 변경하며 제2의 도약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손큰원조할매순대국은 (주)보강엔터프라이즈의 권익현 대표가 부산 돼지국밥을 모티브로 2012년 천호동에 1호점을 오픈 한 후 현재 300호점을 개설한 순댓국 프랜차이즈 1위 기업이다.
지난해 원·부재료 생산을 담당했던 동업회사 B식품과 상표권 분쟁에 휘말리는가 하면 탤런트 전원주가 B식품이 뒤늦게 설립한 (주)손큰과 광고 모델 이중계약을 체결 하는 등 잇따른 악재로 고전했던 (주)보강엔터프라이즈는 가맹점주들에게 피해가 생길 것을 우려해 순댓국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손 큰 원조’ 라는 이름을 과감히 버리고 ‘큰맘할매순대국’ 새롭게 시작한다.
이와 관련 해 권 대표는 “이것이 1위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이며, 모든 것을 큰 마음으로 받아들이겠다”면서 상호 변경에 대한 속내를 밝혔다.
(주)보강엔터프라이즈는 현재 실추된 기업 이미지와 소비자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철저한 가맹점 관리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권익현 대표는 ‘음식은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우리 같은 서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값싸고 편안하게 배고픔을 달랠 수 있는 순댓국을 대접하겠다”고 전했다.
(주)보 ?E膏조瓚訣箏?진정한 원조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착한 가격과 푸짐한 인심으로 예전 ‘손 큰’의 명예를 회복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큰맘할매순대국’은 전국 1500호점 돌파를 목표로 가맹점 모집에 박차를 가한다. 가맹점 개설문의는 ‘큰맘할매순대국’ 홈페이지(www.bkfood.kr) 또는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