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1년 흥행, 이제는 본격 세몰이!

입력 2015-02-17 10:17
<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자사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출시 1주년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게임빌은 365일 꾸준히 보내온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앞서 10일부터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일별로 '골드', '신발', '티켓', 'S~SS급 동료 뽑기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있으며, 특히 출시 1주년이자 이벤트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동료 뽑기권'과 '추가 버프'를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스킬 카드 합성 시스템 추가, 마스터 업적 추가, 요일 던전 업그레이드, 업적 시스템 개선 등 유저 맞춤형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지난 해 2월에 출시되어 장기 흥행 중인 '별이되어라!'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RPG 인기를 선도해 왔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양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개발사와 퍼블리셔 협력의 모범 사례로도 꼽히고 있다. 특히 국내 기세에 이어 글로벌 시장 공략도 앞두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게임빌,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게임빌 '별이되어라!', '암흑을 삼키는 자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 '별이되어라!', 새로운 무장하고 나타났다!

[핫] 게임빌 '별이되어라!' 텐센트 중국런칭 개봉박두

게임빌, 거대한 중국 시장에서도 '별이되어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