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삼계', 첫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입력 2015-02-16 11:51
수정 2015-02-16 17:21
<p>㈜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가 서비스하는 웹 MMORPG <암흑삼계>(http://d3g.vitagame.net)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15일(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암흑삼계>는 동양 고대 설화를 세계관으로 하는 게임으로, 기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 대형 콘텐츠가 강점인 웹 MMORPG이다.

처음으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는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하면 모두가 참석할 수 있었고, 지난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웹게임의 특성상 별도의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고, 빠르게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점과 쉽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4종류의 캐릭터와 다양한 탈 것 등 방대한 즐길거리도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에 테스트에서는 선마쟁패, 영토쟁탈 등 대규모로 진행되는 길드전 시스템이 많은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비彭?테스트 시작 시간에 많은 이용자들이 한꺼번에 접속을 해 일시적으로 접속장애가 발생했으나, 즉각적인 조치로 원활한 테스트를 진행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영토쟁탈전 장난 아니다'며 '빨리 정식서비스를 했으면 좋겠다'는 등 <암흑삼계>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트웬티포게임즈 강태훈 대표는 '우선 <암흑삼계>의 첫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해 준 많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첫 테스트를 통해서 필요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었고, 이를 토대로 오는 26일에 진행하는 오픈 베타 테스트에 반영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암흑삼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3g.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암흑삼계',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티저 페이지 공개

신작 웹 MMORPG '암흑삼계', 13일 첫 CBT 돌입

변신 웹MMORPG '암흑삼계', 첫 비공개 테스트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