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구혜선
배우 구혜선이 과거 남친이 연예인이었음을 깜짝 고백했다.
12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투3')에는 지진희, 구혜선, 안재현, 황광희, 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혜선은 "비밀연애를 한 경험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있다. 아무래도 차나 집에서 만나게 되는 것 같다. 나는 한 사람에게 올인하는 편이라 공개돼도 상관이 없었는데 오히려 남자 쪽이 공개 연애를 꺼려했다"고 속시원히 답했다.
이어 "상대가 연예인이었다. 옛날 얘기다"며 "그렇게 숨기니 '날 별로 사랑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 서운했다. 아무도 모르는 관계지 않냐"고 털어놨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블러드' 구혜선, 남친 누구였는지 궁금하다" "해피투게더' 구혜선, 여전히 귀엽네" "'블러드' 구혜선, 연기가 기대되네" "'블러드' 구혜선, 남친한테 잘 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혜선, 지진희, 안재현 등이 출연하는 KBS2 드라마 '블러드'는 뱀파이어 의사의 활약상과 멜로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16일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