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티엔소프트(대표 이병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RPG '그라나사 이터널(이하 그라나사)'이 시즌5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2일(목) 밝혔다.
먼저, 이번 시즌5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함께 협동하여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는 소셜레이드 방식의 '강림전'이 오픈됐다. 이용자는 보스전에서 획득 가능한 소울스톤 아이템을 사용해 강림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신규 보스 몬스터 '진 아낙수나문'을 사냥할 경우 각종 아이템 재료들과 점령전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가문간의 경쟁 콘텐츠인 '점령전'도 추가 됐다. '점령전'은 매주 1회 진행되며, 지정된 시간 동안 가문 별로 등장하는 보스를 사냥할 때마다 획득하는 점수의 합산으로 승부를 결정짓게 된다. '점령전'에서 승리한 가문의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다양한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레나 ?제외한 모든 던전에서 친구의 대표 카드를 용병으로 고용할 수 있는 '용병 시스템'이 추가 됐다. 이용자들은 전투에서 친구의 대표 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즉시 용병이 함께 전투에 돌입해 보다 강력한 힘으로 상대를 물리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설날을 앞두고 한복 의상의 성춘향, 방자 카드가 추가돼 게임 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그라나사'는 이번 시즌5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7일(화)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강림전에 참여할 수 있는 소울스톤을 지급한다. 또, 16일(월)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밸런타인 기념 카드를 증정한다.
'그라나사'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grana4/)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네오위즈, '그라나사 이터널' 일본 수출 계약 체결
네오위즈, 모바일 카드 RPG '그라나사 이터널' 출시
[만화로 보는 게임리뷰] 볼륨감 넘치는 '그라나사 이터널'
'그라나사 이터널', 시즌3 업데이트 실시!
'그라나사 이터널', 무녀 테마의 시즌4 업데이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