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RPG '소울시커' 글로벌 흥행 가속화 인기질주

입력 2015-02-12 12:31
수정 2015-02-21 22:40
<p>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가 퍼블리싱하고 (주)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 www.clegames.com)가 개발한 '소울시커'는 일본, 싱가폴 등 주요 게임시장 오픈마켓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 강세를 보이고 있다.

'소울시커'는 지난 5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세계 전역에 서비스를 실시했고, 출시와 동시에 가파른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며 서비스 6일만인 10일에는 일본 애플 앱스토어 전체 인기무료 앱 1위, 싱가폴 최고매출 1위의 성적을 달성했다.

아울러 홍콩, 싱카폴 등 25개국 애플 앱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RPG장르 TOP10 진입 기록을 냈고,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등 20개국 구글플레이에서도 같은 성과를 이뤄내며 빠르게 흥행몰이 중이다.

국내 선 출시를 통해 탄탄한 게임성을 입증한 '소울시커'의 글로벌 사전 등록 이벤트에는 17만 명 이상의 참가자가 몰려 해외진출 성공을 예고했고, 컴투스는 '소울시커' 내 다양한 언어지원은 물론 국가 별 이벤트,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출시 직후 해외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컴투스 관계자는 '꾸준한 다운로드 발생으로 신규 유저 유입이 높게 증가하고 있으며, 매출도 동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조만간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울시커'는 화끈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소환 전투를 펼치는 액션 RPG로,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다.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로 몰입감을 높이고 테크트리형 장비 제작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콘텐츠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국내외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컴투스 '소울시커', 사전등록하고 선물도 받자

컴투스, 10월 신작 RPG '소울시커' 한국에도 나와요!

컴투스, 액션 RPG '奴節쳐? 글로벌 서비스 돌입

[핫]소울시커, 한국 최초 3일차 세계 3대 매출국 톱100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