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콘서트 '겨울' 12일 티켓오픈…소극장서 팬들 만난다

입력 2015-02-12 09:45

정준일 콘서트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이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준일의 소속사 엠와이뮤직이 오는 3월부터 4월까지 서울 베어홀을 비롯하여 부산 다우홀, 천안 예술의 전당, 대구 문화예술회관까지 총 14회에 걸쳐 소극장 콘서트 '겨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준일 콘서트 브랜드인 '겨울'은 2012년, 2013년에 이어 세 번째 공연으로 최소한의 장치와 최소한의 악기들로 오로지 소리에만 집중된 공연이다. 지난 2013년 열린 겨울 콘서트는 19회에 걸쳐 총 4천여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티켓을 구하려는 팬들로 인해 높은 가격으로 프리미엄이 붙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 MBC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녹화를 마친 정준일은 지난해 '라디오스타'에 이어 두 번째 예능 출연으로 혹독한 신고식을 치렀다는 후문이다.

평소 친한 선후배인 유희열, 윤종신, 김무열, 김재욱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으며, 즉석에서 소녀시대 태연과 전화통화를 하기도 했다. 게스트로는 조정치와 낭만유랑악단이 초대돼 라이브를 선보였다.

한편, 정준일의 소극장 콘서트 '겨울' 서울 공연은 오는 12일(목) 저녁 7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예매가 시작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