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김소은 열애설' 손호준, 여친과 헤어졌다더니 며칠 만에…

입력 2015-02-09 16:23

손호준 김소은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이 열애설에 휘말린 가운데 손호준의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김소은과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손호준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호준은 지난 7일 밤 자신의 하얀색 BMW 328i 차를 몰고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김소은의 집으로 향한 뒤 김소은을 태우고 청담동의 한 퓨전 주점에서 3시간 정도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같은 열애설 보도에 두 사람은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9일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그날 곁에 매니저도 있었다"며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손호준 소속사 코어콘텐츠 관계자 역시 "손호준이 김소은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이라고 일축했다.

앞서 손호준은 지난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해 "크리스마스 때 집에 혼자 있었다"며 "여자친구와 헤어진 지 1년이 좀 안됐다"고 털어놓은 바 있어 열애설에 대한 관심과 함께 손호준의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여친 없다더니 거짓말?", "손호준 김소은,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손호준 김소은, 진짜 사귀는거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